부천산업진흥원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일자리 ・지식정보 산업뉴스

산업뉴스

제목 청호나이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출시

  • 제공처
    이비뉴스
  • Date
    2020-05-29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의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를 독점 계약해 국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스위스밀리터리는 시계 브랜드로 시작해 생활용품 기업으로 성장하며 미국, 영국, 아시아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소개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청호나이스가 판매하는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한 대 만으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하며, 1.9k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편리하다. 일시불 판매 제품으로 가격은 44만 9000원 이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저소음·고효율의 BLDC 모터를 적용, 분당 약 80,000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의 흡입력으로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청소한다.


또 극세사 물걸레 패드를 연결하면 물걸레 청소와 동시에 물걸레 안쪽에 탑재된 흡입구로 먼지 흡입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틈새 청소와 먼지 털이용 브러쉬를 제공해 용도에 맞게 헤드를 바꿔 사용할 수 있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LED 라이트가 탑재되어 어두운 사각지대까지 쉽게 청소할 수 있다. 대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로 완충 시 최대 30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 헤파필터를 포함한 3중 필터링 시스템으로 청소기 사용 시 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막아준다. 전용 거치대에 청소기를 비롯, 함께 제공되는 브러시 등의 구성품을 한번에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최윤록 청호나이스 상품기획부문 실장은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로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한번에 가능해 손쉽게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며 "가벼운 무게로 사용이 편리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