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산업진흥원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일자리 ・지식정보 산업뉴스

산업뉴스

제목 유니시티코리아,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후원 협약

  • 제공처
    이비뉴스
  • Date
    2017-12-27

왼쪽부터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허봉열 부단장, 이선규선수,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총괄 조경규 상무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지난 26일 의정부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V리그 경기에서 KB손해보험 배구단 스타즈 배구단과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의 홈경기 중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 및 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허봉열 부단장이 참석해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과 퍼스널케어 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하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이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은 유니시티코리아의 팀 유니시티(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2015년부터 3년째 좋은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후원 받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가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에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에너지를 내는데 필수적인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프로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는 "유니시티코리아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과의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유니시티와 함께 KB손해보험 배구단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하여 좋은 성적과 함께 최고의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전영산 단장은 "우선, 세 시즌 동안 KB스타즈 배구단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유니시티코리아에 감사하다"며 "선수들의 체력이 중요해지는 시즌 중반에 이렇게 협약식을 하게 되어 선수단에 큰 힘이 될 것 같다. 후반기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 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