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산업진흥원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일자리 ・지식정보 산업뉴스

산업뉴스

제목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 실시

  • 제공처
    이비뉴스
  • Date
    2017-12-27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행사 당일 전경.ⓒ현대차

현대자동차가 대규모 새해맞이 이벤트인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을 오는 31일 저녁 8시부터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서울시 강남구)에서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1년부터 진행돼 올해로 일곱 번째를 맞이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The Brilliant Countdown)' 이벤트는 현대자동차와 강남구 및 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대표적 새해맞이 행사다.

먼저 현대차는 행사 당일까지 사전 이벤트인 ‘모두의 위시 릴레이’와 ‘위시볼 캠페인’을 전개해 축제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모두의 위시 릴레이는’ 자신의 새해 소망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올려 주변 지인들과 공유하는 이벤트다. 콘텐츠를 게재할 때 특정 키워드(‘모두의 Wish’, ‘Wish 릴레이’,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를 해시태그하고, 3명 이상의 친구 이름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31일 행사에서 전용 관람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28일부터 31일까지 영동대로와 강남역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대형 공 모양의 '위시볼' 20개를 설치해, 오프라인에서도 여러 시민이 함께 새해 소망을 나누고 기원할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당일인 31일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위해 이문세, 윤도현밴드(YB), 에픽하이, JBJ, 멜로망스, 저스트절크, 피터한, 네이브로, 메리라운드 등 인기가수가 참여하는 ‘위시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어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대규모 영상 '카운트 다운 세레머니'에서는 새해 첫날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쇼 등이 대미를 장식한다.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에 참석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2011년부터 진행해 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행사를 통해 올해도 많은 고객들과 한 해의 마지막과 처음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이 대한민국 대표 새해맞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