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일자리 ・지식정보 산업뉴스

산업뉴스

제목 KT, 英서 '최고 혁신 클라우드 서비스상' 수상

  • 제공처
    이비뉴스
  • Date
    2018-11-09

8일 저녁(현지시각) 영국 더 몽칼름 런던 마블 아치에서 열린 '글로벌 텔레콤스 어워드 2018' 시상식에서 '최고 혁신 클라우드 서비스상'을 수상 후 정기영 KT Cloud플랫폼담당 팀장(가운데)이 시상을 맡은 글로벌 텔레콤스 어워드 2018 진행자 스콧 비체노(왼쪽 첫번째), 행사의 사회를 맡은 미국 코미디언 러셀케인(오른쪽 첫번째)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KT
KT는 8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글로벌 텔레콤스 어워드 2018(Global Telecoms Awards 2018)'에서 '최고 혁신 클라우드 서비스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는 글로벌 텔레콤스 어워드는 글로벌 ICT 연구기관인 인포마(Informa) 주관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통신기술뿐 아니라 미디어 및 마케팅 분야에서 전세계 통신업계 사업자 중 가장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이뤄낸 기업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KT는 "이번 '최고 혁신 클라우드 서비스상' 수상은 평창에서 세계 최초 5G 서비스를 선보인 KT의 네트워크 기술력과 2010년부터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온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용규 KT 5G사업본부장 상무는 "KT의 한발 앞선 5G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기술을 인정받은 쾌거"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최고의 5G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