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home 일자리 ・지식정보 산업뉴스

산업뉴스

제목 신한은행, 매일유업과 육아맘 지원 나선다

  • 제공처
    이비뉴스
  • Date
    2019-07-11

11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매일유업-신한은행 전략적 제휴 협약식'에 참석한 주철수 신한은행 부행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이 조성형 매일유업 부사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 등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매일유업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출산·육아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한은행 모바일 플랫폼 쏠(SOL)을 통해 매일유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맘클래스 참가기회 제공 ▲마이신한포인트를 활용한 매일유업 제품 구매 ▲양사 고객간 공동 이벤트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지난 2016년부터 아이 적금 가입시 1만원을 추가 적립하고 1000원을 아동학대 예방기금으로 적립하는 '아이행복바우처'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일유업은 임신·육아 포털사이트인 '매일아이'를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각사의 플랫폼을 공유하고 육아맘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매일유업과의 협약으로 육아맘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른 산업간 제휴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금융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